▲사진제공: 신동탄 헤센IT타워

‘신동탄 헤센IT타워’가 경기도 화성시 반월지구 도시지원시설 E1블럭 일대에 공급된다.

지하3층~지상12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지상1층 및 2층에 상업시설을 품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및 창고 459실, 근린생활시설 111실로 조성된다.

입주사를 위한 희소성 높은 라이브 오피스를 설계해 꾸준한 수요층이 예상된다. 지상 1층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 상가로 커피전문점, 약국, 편의점 등이 구성되며, 지상2층에는 입주된 직장인들을 품을 수 있는 병의원, 음식점, 은행 등 다양한 MD로 구성된다.

탁트인 조망권과 우수한 채광을 확보하고 1층은 6m, 2층은 5.2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특히 341대의 주차공간으로 고객 유입이 수월하며 업무시설과 논스톱으로 연결하는 프리미엄상가로 고정수요 확보에 용이하다. 서울과 가까운 신도시에는 많은 지식산업센터가 조성되고 있다.

개통예정인 동탄~인덕원 복선전철인 서천역에서 9분 거리에서 위치한다. 수인분당선 망포역까지 도보 1㎞거리이며 동탄 트램(예정) 및 다양한 버스노선 이용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기흥IC, 제2순환고속도로 서오산JC, 영동고속도로 신갈JC 등 10~20분 내에 진출입이 가능하다.

시행사는 아시아신탁사, 시공사는 신한종합건설㈜, 에스지디㈜에서 맡는다. 자세한 공급 일정 및 위치 등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