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스턴

일산가구할인매장 ‘ASTON에스턴’에서는 2021년 고객사랑 감사 차원으로 6인용원목상판 구매시 의자를 1+1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장인 브랜드인 에스턴은 핸드메이드 우드슬랩테이블과 원목가구를 직접 디자인해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원목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수십년의 가구제작 노하우로 견고하고 튼튼한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유럽, 북아메리카, 인도네시아 등에서 목재를 직접 수입하며 자체공장에서 제작하고 직영할인매장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테이블을 제공한다.

우드슬랩테이블은 커다란 통원목의 특색을 그대로를 담아낸 가구인 만큼 마치 집안에 자연을 들여놓은 듯한 느낌을 주어 계절의 따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고, 더운날에는 시원하면서도 편안해 인테리어적 가치가 높은 가구이다.

어떤 분위기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월넛, 뉴송, 티크 등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테이블 및 6인용이상 대형사이즈 테이블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각의 수종에 따라 나무의 색감과 무늬, 특징을 잘 반영한 우드슬랩테이블을 선보이고 수십종의 테이블 다리 디자인 준비해 소비자가 원하는 모양과 높이, 형태의 테이블 다리와 1인, 벤치의자 등의 1:1 맞춤제작 진행하면서 보다 자유로운 구성으로 소비자의 편의와 다양성을 증진시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6인용원목상판 중 가장 인기있는 수종은 월넛으로 목재가 단단하고 색감이 뛰어나며 줄무뉘 모양이 인상적인 원목이다”라며 “친환경 원목가구와 4인용원목상판, 5~6인용 원목테이블 등 여러 사이즈의 원목상판과 마호가니, 티크, 자바섬 월넛 등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테이블을 폭넓게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비교, 체험을 통해 선택해볼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6인용원목상판 구매시 의자 1+1 & 벤치의자 추가할인 행사와 우드슬랩테이블 수종별 최대세일은 11월30일까지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일정은 공식블로그 및 일산가구공단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