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매트리스 전문 할인매장 ‘루모스’가 킹매트리스 등 주요 매트리스 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최대 55% 할인을 적용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슈퍼세일11’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1 행사는 템퍼, 씰리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25~55% 파격적인 소비자가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행사는 이달말까지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 실시된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제품을 공급하는 루모스는 광주가구단지를 비롯해 킨텍스가구박람회 등 80여개 전국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씰리(R1, Q3, Q1, S3, S5), 스턴스앤포스터(ES2, ES4, LE2), 템퍼(T1 어댑트, T2 프로어댑트, T3 럭스어댑트) 등 브랜드별로 모든 전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고 있다. 여기에 A/S서비스는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한편, ‘루모스’의 11월 슈퍼세일11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