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출처 : 신기한방
출처 : 신기한방

‘(주)메디미플러스’의 생활용품 브랜드 ‘신기한방’이 블랙프라이데이(11월 26일)를 맞아 전 품목 할인을 시행한다.

신기한방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기한방에 따르면 할인존에서 벌레 퇴치에 효과적인 신기패(2개입) 제품을 60% 할인해 판매한다.

신기패는 분필 형태의 스틱 타입 제품으로 원하는 장소에 가볍게 긋기만 하면 벌레 퇴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포 의해 가루로 만들어 음식물 쓰레기통, 문틈, 가구 틈새 등 선을 긋기 힘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루로 만들어 뿌리거나 물에 타 액상으로 분무할 수도 있다.

아울러 발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신기깔창 1세트, 죽은 벌레를 잡을 때 효과적인 신기패 벌레사냥꾼 제품 등도 6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신기한 화장실 클리너 제품과 배수구로 올라오는 벌레를 잡는데 효과적인 신기한 배수구 버블 제품이 각각 62%, 50% 할인 판매된다. 

여기에 먼지를 제거하는 방충망 청소기 제품인 신기한 먼지클리너에도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기한방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절반 이상의 혜택이 대거 적용되는 만큼 유용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