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 인너프라이빗하임 펜트하우스가 분양을 알렸다.

인너프라이빗하임 펜트하우스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일대에 들어서는 제주 타운하우스다.

지하 2층~지상 4층, 24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것은 물론 A부터 K까지 11가지 타입의 다양한 인테리어가 제공되므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세대별로 분양 면적 및 서비스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최대 15.82py 플러스 알파 면적이 제공되며,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세대당 2대의 주차 공간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일상 속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26.5m에 이르는 대형 인피니티풀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

풀장에는 인피니티풀과 더불어 겨울에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사계절 야외용 온수 월풀도 들어설 예정이다. 

인너프라이빗하임 펜트하우스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동북아시아 교육의 허브인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하기 때문이다.

분양 관계자는 “인너프라이빗하임 펜트하우스는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하기 때문에 전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희소성을 지닌다”면서 “오션뷰를 품은 펜트하우스 카페도 이용할 수 있으며, 1년간 조식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친환경 제주에서 충분히 힐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 인너프라이빗하임 펜트하우스 분양관은 오는 25일 오픈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