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양주 옥정 듀클래스 2차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양주 옥정 최첨단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한강 양주 옥정 듀클래스 2차’가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한강 양주 옥정 듀클래스 2차는 지식산업센터로 연면적 1.7만평,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로 계획됐다.

단지 내에는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호실 전체에 드라이브인 제조형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먼저, 단지 내에 하역장을 조성해 물류 상/하차 작업의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Door to Door 시스템을 제공하며, 층간 이동 편의를 높이고자 9m로 램프폭을 넓게 설계해 차량 진출입이 여유롭다.

또한, 1층 층고를 7m로 높게 설계,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며 법정 주차대수 324.78%를 확보했다.

단지 주변에 수도권 1호선 덕계역도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양주~수원을 연결하는 GTX-C 노선 덕정역(27년 예정) 착공도 올해 안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장이 위치한 양주 옥정 신도시는 성장관리권역으로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에서 성장관리권역으로 이전하는 경우 법인세가 4년 동안 100% 면제된다.

이후 2년 동안은 50% 면제다. 또한, 최초 입주자가 1년 내 직접 사용하면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고 입주기업에게 80%까지 장기저리융자도 지원된다.

한편, 한강 양주 옥정 듀클래스 2차는 현재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홍보관을 운영 중으로,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홍보관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