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지온행거에서 최근 북유럽감성을 담은 디자인행거 비치우드 3WAY 사각슬라이드 행거를 출시했다.

3가지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비치우드 3WAY행거는 자작나무의 단단하게 조밀하여 오랜 시간에도 변형이 없는 자재로 제작됐다.

1인가구 시대에 좁은 거주공간에 맞춰 ㄱ자, ㅡ자, ㄷ자로 변형 설치가 가능한 조립식 행거로 선보였다.

이지온 비치우드 3WAY 행거는 원목 그대로의 나무결과 깔끔한 곡면 마감 처리를 볼 수 있는 디자인 가변형 행거다.

내구성 좋은 자작나무 목재를 사용과 동시에 합리적인 북유럽 인테리어 디자인 효과를 위해 무광 특수 코팅 스틸과 우레탄 코팅 표면 처리했다.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급등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퍼니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며 "최근들어 홈퍼니싱 제품에 원목을 많이 사용해서 오래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트렌드다. 비치우드 3WAY 행거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두루 갖춘 신개념 오브제 행거다" 라고 말했다.

공간 사이즈 및 분위기에 따라 3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비치우드 3WAY 행거 제품은 이지온행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최대 5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