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세이지우드 홍천
사진제공= 세이지우드 홍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이지우드 홍천은 5개의 콘셉트로 나누어진 겨울 시즌 테마 패키지를 11월과 12월에 나누어서 오픈하며 기간은 22년 3월 2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겨울 시즌 패키지로, 사계절 지속 가능한 휴식을 의미하는 세이지우드 고유의 VIBE를 가미한 콘셉트  패키지다.

현재 선 공개된 ‘Book Stay’ 패키지는 독서를 테마로, ‘한 권의 책과 한 잔의 와인을 통한 위로’라는 컨셉을 갖고 있다. 방문 시 반가운 마음을 담은 웰컴 드링크와 달콤한 마카롱을 맛볼 수 있으며, 세이지우드만의 감성이 담긴 ‘세이지우드를 읽다’ 굿즈와 품격 와인 브랜드인 West+Wider 와인(캔)을 제공한다. 

심플한 구성으로 미니멀 하게 즐길 수 있는 Tiny Journey 패키지는 웰컴 드링크, 세이지우드 객실 1박, 조식,  High Thinking Project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인도어 풀과 피트니스 클럽에서 세이지우드의 첫 겨울을 온전히 눈에 담으며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노천탕과 사우나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밀도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쉐프가 객실로 방문하여 아침 식사를 차려드리는 ‘LAZY DAY’ 패키지,  임금님 상에 진상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컨셉을 잡은 ‘홍천 수라간’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세이지우드 홍천 호텔 패키지는 현재 예약 접수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세이지우드 홍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