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우드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올우드’가 하나로마트 고양점의 입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하나로마트 고양점에서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1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원목을 그대로 사용하는 우드슬랩은 나무결이 살아있는 독특한 개성이 있어 집안의 무드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하지만 우드슬랩은 가격대가 높은 것이 단점인데, 이를 개선해 우드슬랩 전문 '올우드'는 투명한 정찰제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올우드의 홈페이지에서는 30년 가구 장인과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한 500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실제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올우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드슬랩 테이블, 우드슬랩 식탁 등 100% 순수 통 원목의 독특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포토후기 작성 시 1만원 페이백 이벤트를 비롯한 특별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 행사장에서는 우드슬랩 가구들을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으며 직배송부터 설치까지 원활한 서비스가 진행되므로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우드에 관한 이벤트나 입점 행사에 관한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