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일리텍 제공
사진=데일리텍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데일리텍(대표 양진영)은 신규 출시한 탄소매트 ‘겨울잠 탄소매트’에 대한 할인 및 증정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텍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겨울잠 탄소매트’의 SS사이즈와 Q사이즈를 정가대비 40%의 높은 할인을 적용한 이벤트로, 특정 기간제한 없이 진행되고 있다.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데일리텍은 이와 함께 2주 무료체험 시스템도 적용하여 ‘겨울잠 탄소매트’ 구매 후 불편함을 느낀 경우 2주 내 반품 시 전액 환불을 해주고 있다.

금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겨울잠 탄소매트’는 무엇보다 기존 1세대 매트인 전기매트, 2세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탄소매트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자체 기술력을 더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인증서 및 전자기장 환경인증서를 획득, 특수 6중 구조로 전자파와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진영 대표는 “브랜드 이름처럼 겨울잠을 따뜻하면서도 안전하게 잘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며 “난방제품은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기에 이런 부분을 고려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내용은 데일리텍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