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분양 중
상태바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분양 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11.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업시설 분양시장… ‘완판’ 단지 내 상업시설 선호 ‘뚜렷’

- 1630실 규모 배후단지 품은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주목

대우건설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일원에서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은 대규모 개발사업이 줄을 잇고 있는 청라국제도시 내 노른자위 입지를 차지해 주목된다.

우선,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인 ‘스타필드 청라’ 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스타필드 청라’ 는 쇼핑 ∙ 문화 ∙ 레저 ∙ 위락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복합테마파크로, 기존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일보한 형태로 조성된다.

아울러, 지역 내 숙원사업 가운데 하나였던 청라의료복합타운 개발사업지 역시 인근에 있다.

청라의료복합타운은 26만 여㎡ 부지에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과 의료 및 바이오 관련 산업시설 ∙ 연구시설 ∙ 업무시설 등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밖에도, 청라 시티타워 ∙ 하나드림타운 3단계 조성사업 ∙ 레고랜드 개발 등도 진행 중에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청라국제도시역이 위치해 있으며 7호선 석남역에서 청라국제도시역을 잇는 연장 노선도 올해 말 착공 예정이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 마련돼 있다. 준공은 2023년 5월 예정이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