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루모스 제공
사진=루모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침대 브랜드 전문업체 ‘루모스’가 침대 매트리스 제품의 소비자가를 대폭 할인해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세일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슈퍼세일11은 모션베드, 메모리폼 등 주요 침대 매트리스 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제품별 상이)을 적용한다. 

국내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는 씰리 하이브리드 Z7, Z9, Z11, 채텀앤웰스 아멜리아 등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이다.

현재 동탄가구단지를 비롯한 수원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다. 모든 직수입 매트리스 제품은 1~6개월 이내에 제작된 것들이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또한 루모스는 전국 어느 전시장에서나 소비자들이 직접 침대에 누워 보고 체험해본 후에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침대는 물론이고 퀸침대, 더블침대 등 사이즈별로 매장 내 모든 침대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을 따로 주문할 수 있는데, 전문가와 상담 후 개인의 취향에 맞춰 높이나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다.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11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11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