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포레몽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이 12월 2일(목) 오전 11시 ‘침대 거실 온수매트’에 대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자에게 온수장판 전용 세탁망과 2천원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특히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를 맞추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 중 최다 구매왕을 선정하여 퀸레이블 스팀청소기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겨울을 맞아 온열매트, 전기장판 등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포레몽 온수매트가 온수매트 추천 제품으로 관심 받고 있다. 본 제품은 자연순환식 온수매트 원리를 이용한 전자파 없는 온열매트로, 소비 전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포레몽

2022년 리뉴얼을 통해 기존 온수매트 단점을 보완했다. 30db 수준의 낮은 소음과 세균 및 진드기에 강한 전기요로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슈퍼싱글, 싱글 등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1인용 온수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고 그 외 캠핑용 온수매트, 거실용 전기매트 등으로도 사용이 용이하다.

포레몽 관계자는 “12월에 접어들며 홈쇼핑 온수매트, 가성비 탄소매트 등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온수매트 할인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온수매트 전기매트 비교, 가격 등을 알아보고 있었다면 이번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포레몽’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