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의 여파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확대됐다.

이에 프리미엄 내부 설계를 적용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펄세이 삼성’이 삼성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삼성동 일원에 위치한 ‘펄세이 삼성’은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은 2room 2bathroom구조로 설계 및 디자인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럭셔리한 분위기의 프리미엄 수입가구 Sie-Matic와 Molteni&C 시스템가구 및 스타일러,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을 빌트인하여 입주민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어메니티도 마련되어 사적모임 및 일상의 쉼을 주는 공간으로 격이 다른 호응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파엘 비뇰리의 뉴욕 432타워를 모티브로 설계된 외부 디자인은 황금분할 비례를 기반으로 좌·우측의 창은 온통 유리로 설계됐다. 상부의 헤드부 디자인은 완결과 완성을 표상화 하는 원형 그리드를 형성했다.

‘PER SE’의 분양갤러리는 강남구 신사동에 준비중으로, 지상1층부터 지상2층, 지하1층까지 총3개층의 순환 동선으로 간접경험을 통한 6 senses of urban life style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