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프랜드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라믹식탁 전문 ‘하우스프랜드’ 파주가구단지 본점이 2021년 연말 맞이 추가할인 및 사이즈 무료견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이사,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준비된 금번 이벤트는 12월 한달간 진행되며 ‘하우스프랜드’의 세라믹식탁과 천연원목식탁을 기본 10% 할인과 추가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하우스프랜드’의 세라믹 식탁은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요리나 칼질에도 스크래치가 쉽게 나지 않고, 뜨거운 냄비를 올려 놓아도 변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세라믹을 상판을 지지해주는 하부에 천연원목의 하지를 채택해 변형 등의 위험을 줄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안정감 있는 원목하지와 세라믹 상판과, 테이블 다릿발의 자연스러운 조화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하우스프랜드 관계자는 “세계 3대 세라믹 제조사인 이태리 MIRAGE社에서 직수입한 포세린 상판으로 국내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만큼 퀄리티 대비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대로 자신 있게 제시한다”며 "12월 연말 프로모션 해당가구는 이월 제품이 아닌 최근에 입고 된 가구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하우스프랜드 파주본점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