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델리움 제공

한국아델리움 브랜드가 광주 생활형 숙박시설인 '학동 한국아델리움 트리플 위너'를 오는 10일 공급한다고 밝혔다.

광주 전남에 기반을 둔 중견건설사인 한국건설(주)의 건축전문 BI인 '한국 아델리움'은 전국 각지는 물론 광주 지역 내 여러 주거 선호지역인 봉선, 상무, 용봉, 풍암 등 여러 선호도 높은 지역에 위치하는 브랜드다.

해당 현장은 생활형 숙박시설로 일반 아파트 대비 상당부분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로우며 일반분양과 달리 청약통장 필요 없이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접수가 가능하고 1인 최대 3개 호실까지 당첨이 가능해 재당첨 제한도 없다.

거기에 전매제한도 없으며 추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종합부동산세 또한 발생하지 않는다.

학동 한국아델리움 트리플 위너 현장 위치는 광주광역시 원도심인 동구 학동 일원에 있으며 건축규모는 지하2층~지상 15층이다.

1~3층은 근린생활시설로 구분되어 있으며 4~15층은 총 287세대 생활형 숙박시설로 저층 상업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12월 10일 공급을 진행하는 학동 한국아델리움 트리플 위너의 분양사무실은 광주광역시 서구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안내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