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우드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브랜드 '올우드'가 이례적인 온/오프라인 할인전을 예고했다.

최근 하나로마트 고양점 입점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에 이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전을 밝혔다. 해당 할인전을 통해 전국 소비자가 동일하게 올우드의 우드슬랩 가구에 대한 가격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올우드는 부담없는 가격에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어 할인 행사를 하지 않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다만, 목재 산지와의 계약으로 인해 목재 수량을 조절하고 제품 회전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시즌별로 드물게 특정 목재를 소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온/오프라인 할인전에서 선보일 목재는 스타벅스 등에서 사용하는 고급 수종인 레인트리로 저렴한 수종인 뉴송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올우드'는 우드슬랩이 갖고 있는 개성있는 무늬로 인해 고가로 책정되어 있는 우드슬랩테이블과 우드슬랩식탁 시장에 우드슬랩 가구를 대중화 시킨다는 목표 아래 설립된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이다.

해외 주요 목재 생산지와 직수입 계약을 통해 함수율 10% 미만의 고급 목재만을 선별하여 수입하며, 국내에서 건조, 가공, 제작, 판매를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방식으로 원가 절감을 이뤄 투명한 정찰제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일년에 한두번 계획되는 보기 드문 이번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를 통해 평소보다 더 좋은 가격에 우드슬랩 테이블과 우드슬랙 식탁을 비롯한 우드슬랩 가구를 들여놓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온라인 상으로도 파주 매장에 준비된 3천 점 이상의 우드슬랩테이블 중에서도 무늬와 모양이 아름다운 5백점을 선정하여 업로드를 마쳤으니, 전국의 소비자가 마치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쇼핑하는 듯한 기분으로 다채로운 우드슬랩 가구의 매력을 눈으로 확인하며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올우드의 하나로 마트 고양점 입점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할인 행사는 2022년 1월 5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