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포레몽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이 리뉴얼된 2022년형 온수매트 제품에 대하여 오는 23일(목) 오전 11시 제14차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 중 포레몽은 온수매트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가가 적용되는 제품은 사이즈 별로 △싱글 온수매트 △슈퍼싱글 온수매트 등 침대 온수매트와 △거실용 온수매트 △캠핑용 온수매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온수장판 전용 세탁망을 증정하고 중복 할인 적용 가능한 2,000원권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깜짝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2년형으로 리뉴얼된 포레몽 홈쇼핑 온수매트는 특허 받은 자연순환식 온수매트 원리를 적용하여 전자파 없는 온열매트로 선보였다.

▲사진제공: 포레몽

이번 업그레이드된 사항 중 하나는 기존 온수매트 단점이었던 배김 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기존의 1cm 두께에서 2cm로 증가해 푹신함을 강화시킨 것이다. 또한, 퀄팅 공법을 적용하여 내구도를 상승시켰고 온수매트 싱글 미니 사이즈를 추가하여 1인용 온수매트로써 사용성을 높였다.

포레몽 관계자는 “자사의 온수 카페트는 겨울을 맞아 거실 온수매트로 찾는 분들이 많다. 화이버 원단을 적용하였고 통째로 물세탁으로 청결한 관리가 가능해 온수매트 거실용은 물론 침대 온수매트로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12가지 안전장치를 갖춰 기존 온수매트 전기매트 비교 제품의 중심이었던 전자파와 안전성 문제를 보완해 안전한 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온열매트 추천 전기요다. 리뉴얼된 제품을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하여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레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