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드플래닛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레드플래닛 하남점이 새해를 기념하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 하남점 단독 한정 상품을 소개하고 커피 기프티콘, 치킨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신년과 설을 기념하며 프리미엄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곧 다가올 1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상품들을 대거 전시해 더욱 다채로운 쇼핑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새해를 맞이해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

레드플래닛 하남점에서 패브릭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아쿠아텍스쇼파와 함께 6인용 세라믹 식탁, 4인용 세라믹 식탁을 함께 구매 시 대폭 할인을 적용하며, 숍인숍 더슬립 매장에서 대표 수입 매트리스들을 구매 시 4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기프트를 증정한다.

레드플래닛 하남점 관계자는 "2021년 임인년을 맞이해 작년 한 해 고객께 받은 사랑에 무한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올 한 해도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한 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고객님들께 편안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래닛 하남점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