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건설이 1호선 하단역 일원에 공급하는사하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정당계약이 1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사하 삼정그린코아 더시티는 지하 3~지상 26 3개동 규모로, 아파트 216세대, 오피스텔 72실로 288세대로 구성된다. 아파트 타입은 64~84 위주의 실수요층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 가구수는 △64 72세대 △76 96세대 △84 48세대이다.

1호선 하단역 역세권 입지 외에도 다양한 교통여건을 주목할 만한데, 하단을 잇는 5호선이 2023 완공 더블역세권이 갖춰져 교통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강변대로, 김해국제공항(가덕신공항 예정), 낙동대로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하단역 일원의 쇼핑, 문화, 생활편의시설 등을 모두 누릴 있는 입지 역시 강점으로 통한다. 인근으로 아트몰링쇼핑몰, CGV, 뉴코아백화점, 롯데마트, 부산현대미술관, 사하구청 등이 자리하며 승학산, 에덴공원, 을숙도생태공원, 낙동강 다수의 자연입지까지 인접해 있다.

분양시장 인기요인으로 두각을 나타내는학세권단지이기도 하다. 낙동초, 하단초, 건국중ㆍ고, 부산여고, 동아고, 부일외고, 부산일과학고,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인근으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에 이르는 학군이 형성돼 있어 원스톱으로 학업을 마칠 있다.

사하 삼정그린코아 더시티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위치해 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