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현장 참가자 사전신청 시작
상태바
2022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현장 참가자 사전신청 시작
국립산림과학원, 1월 20일(목) 제5회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개최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2.01.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원장 박현)이 1월 20일(목), 코엑스(아셈볼룸)에서 개최되는 「2022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의 현장 참가자 사전신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망대회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온라인은 사전신청 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참여는 사전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14일)된 신청자만 참석할 수 있다.

현장 참석 가능 인원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 수칙에 따라 최종 결정되며, 사전신청은 오는 13일 18시까지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공식 홈페이지(forestoutlook.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또한,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만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는 산림·임업·산촌을 둘러싼 국내·외 환경변화와 동향을 종합적으로 진단·전망하는 자리로 올해로 5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뉴노멀 시대, 산림·임업·산촌’이라는 주제로 기후위기 및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가 일상화된 시대에 변화된 환경 속 산림·임업·산촌의 미래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국립산림과학원 박현 원장은 “2022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는 산림과 임업의 새로운 미래를 그리는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임업인을 비롯하여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