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가구단지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 테이블을 최대 60~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선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우드상판이 갖고 있는 특별한 매력을 알리고자 꾸준히 가구박람회 등을 참여하면서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일산과 김포 두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시장에는 마호가니, 티크, 스기목 등 다양한 수종부터 다채로운 디자인의 4인용 우드테이블, 6인용식탁 등을 전시 및 소개하고 있다.

우드슬랩은 말그대로 통원목을 슬라이스한 자연의 멋을 같고 있는 친환경적인 가구이다.

미선디자인의 통원목테이블은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자연 원목 고유의 특색과 결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집안에서 자연주의적인 연출은 물론 세련된 멋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실용성 좋은 디자인가구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미선디자인 관계자는 “원목상판, 떡판테이블은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제작된 우수한 품질의 상품으로 남다른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시장에 내방하시면 다채로운 스타일의 우드슬랩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김포 미선디자인 매장 전화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