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신정이 지난 후 곧 다가올 대명절, 설날를 준비할 때 사소한 것까지도 신경 쓰지만, 아마 그 중 가장 많이 신경 쓰이는 것은 명절선물을 어떤 것으로 준비해야 할 것인가 이다.

감사한 마음을 전할 사람은 여러 명인데 모든 사람을 만족 시키고자 각각의 취향에 따라 각기 다른 명절 선물을 구입하는 것은 경제적, 시간적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주는 사람의 마음이 편해야 받는 사람의 마음도 편하다고 했다. 다양한 명절선물 중, 주는 사람의 정성스런 마음을 평생 기억할 특별한 선물은 없을까 고민이라면 아토제이드 천연 옥꽃 명절선물용 스페셜에디션은 어떨까.

천연 옥꽃 명절선물용 스페셜에디션은 모던함과 우리 고유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가격도 안성맞춤이고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토제이드 천연옥꽃은 보석감정을 받은 천연 옥 원석을 수작업으로 세공하여 옥꽃을 만들었다. 실내 공기 유해물질 암모니아를 67.3% 탈취하고 포름알데히드 40% 탈취 효과를 산업통상자원부 유관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시험인증을 완료하였다.

아토제이드 관계자는 “천연옥꽃은 원적외선을 4m이내 지속 방출하여 건강에 다양하게 도움을 주며 공기 정화 효과가 우수하다”면서 “원적외선 지속 방출과 자연 공기정화 효과가 탁월하다”고 말했다.

아토제이드 천연옥꽃은 옥을 조심스럽게 세공 해 꽃잎을 하나하나 조각한 다음 엮어 꽃송이를 만들었기에 생동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옥 특유의 은은한 색감이 우아하고 관리가 매우 편리헤 공간을 아름답게 연출해 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갤러리 아토아트 관계자는 "전통의 미를 살린 귀한 옥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아토제이드 천연옥꽃 스페셜에디션은 고맙고 귀한 분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