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여성기업 현장 간담회로 원목가구브랜드 인아트 방문
상태바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여성기업 현장 간담회로 원목가구브랜드 인아트 방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인아트(INART)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의 여성기업 현장 간담회가 열렸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여성의 창업과 여성기업의 경영활동 및 판로지원 등 여성기업 지원을 위한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경제단체로, 올해 새로운 임기를 시작한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신임 회장은 여성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며 목소리를 들었다.

이 회장은 이날 인아트 본사 죽동 리빙디자인연구소를 찾아 협회와 인아트의 협력관계 등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앞으로 "여성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과 함께, 여성기업의 화합과 지원방향에 대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장은 올해 신년사를 통해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와 여성경제연구소 역할 강화와 정부 공공조달 정책 현실화를 통한 여성기업 판로 확대, 여성기업과 대기업 공기업 등과의 상생협력 방안 마련에 힘쓰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를 위해 여성기업인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인아트의 한경석 대표는 이번 간담회에서 "협회의 대표적인 회원사로서 여성기업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업무 효율성 제고와 경영혁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아트는 친환경 원목가구의 대중화와 가족 중심 주거문화 장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로, 영국과 미국, 일본의 세계적인 원목가구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며 원목가구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