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본갤러리 동탄점, 설 대명절 맞아 전품목 30~5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원가구단지 본갤러리 동탄점, 설 대명절 맞아 전품목 30~50%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메이드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 ‘본갤러리’가 설 대명절을 맞아 전품목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점과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점에서도 진행된다.

본갤러리는 이번 행사에서 패브릭 소파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전품목 30~50% 할인을 제공한다. 

본갤러리의 패브릭 소파에 사용된 기능성 라이브스마트 이지클린 원단은 최첨단 기술로 생활 속 방수는 물론, 오염방지까지 가능한 기능성 원단이다.

패브릭 소파 중 ‘트랜스포머 소파베드’는 소파베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파 혹은 침대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본갤러리는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인만큼, 소파 주문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색상은 물론 사이즈, 구성, 기능, 원단까지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갤러리는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에싸, 자코모, 한샘 등 국내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라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