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죽전 더 포레’ 비규제지역 단독형 전원주택 분양홍보관 오픈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죽전 더 포레’ 비규제지역 단독형 전원주택 분양홍보관 오픈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죽전 더 포레

용인 타운하우스 ‘죽전 더 포레’에서 분양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리 일대로 청성건설에서 시행하며 총 6세대로 2022년 늦가을 경 입주 예정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 단차를 활용해 채광, 환기에 탁월하며 우수한 조망권과 풍부한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힐링 라이프를 선사한다. 아울러 세대별로 벙커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아파트와 달리 잔디마당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고 한 필지당 113평으로 동일하게 마련되었으며 고객 성향에 따라 자재나 인테리어 등 변경이 가능하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2층에는 방2개와 세탁실, 3층에는 자녀방 및 옥상 테라스로 설계했다. 시공사와 협의 후 자재나 마감, 인테리어 및 설계 등 취향에 맞게 변경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는 10분 거리의 분당선 죽전역을 이용가능하며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영 중이다. 43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다.

쇼핑환경으로 죽전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보정동 카페거리 등 위치하며 분당서울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분당차병원 등 위치해 있다. 죽전 내 초, 중, 고교를 비롯해 단국대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죽전학군 및 학원가를 이용가능하다.

현재 ‘죽전 더 포레’ 타운하우스는 계약 후 3개월 안에 개별 등기로 소유권 이전까지 가능하다. 인근에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300여세대가 어우러져 대단지의 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죽전, 분당생활권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