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우드, 우드슬랩 가구 정찰제 실시
상태바
올우드, 우드슬랩 가구 정찰제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우드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올우드’는 고가의 우드슬랩 가구에 대한 투명한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드슬랩 가구는 고유의 나무 무늬와 모양을 그대로 살려내어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가구다. 실내의 인테리어에 격을 더하는 우드슬랩테이블이나 우드슬랩 식탁은 카페의 인테리어를 위해 사용되곤 했다.

최근에는 자연친화적인 가구를 선호하는 추세가 더해져 가정집에서도 우드슬랩 가구를 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우드슬랩 가구의 문제는 천차만별인 우드슬랩 가격이다.

그 가운데, 우드슬랩 가구의 대중화를 선언한 올우드는 통원목을 직수입하는 과정을 통해 가격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국내에서 건조와 가공 과정을 거쳐 올우드의 매장을 통해 전시 판매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에 30여 종의 수종과 약 3천여 종의 우드슬랩테이블, 우드슬랩식탁 등 다양한 우드슬랩 가구가 파주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투명한 가격정찰제 아래 판매되고 있다. 또 올우드는 우드슬랩 가구가 세월이 지나면 휘어지는 단점이 있어 자칫 골칫덩이가 될 수 있다는 소비자의 불만도 모두 해소했다. 

오래 사용해도 휘어지거나 갈라짐이 않도록 올우드의 우드슬랩 가구는 함수율 10% 미만의 목재만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해외 산지에서 선별 벌목한 최고급 원목만을 사용하고, 30년 가구 장인과 유학파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우드슬랩의 고유한 결을 살린 다양한 디자인으로 재탄생됐다.

관계자는 "올우드의 온라인 매장에서는 우드슬랩의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 눈으로 보는 듯한 선명한 우드슬랩 결과 무늬를 확인할 수 있다. 편리한 배송과 설치 서비스 및 각종 온오프라인으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으니, 올우드의 우드슬랩을 통해 인테리어의 격을 높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