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수지 더 힐 138
▲사진제공: 수지 더 힐 138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모두 갖춰 화제가 되고 있는 타운하우스가 밀집되어 있는 용인시에 ‘수지 더 힐 138’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용인시는 서울과 30분 거리에 분당, 판교 생활권을 구축하고 있는 전원생활 주거지로 수요가 꾸준한 지역이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일원에 들어서는 ‘수지 더 힐 138’은 지하1층~지상3층 총 17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로, 대지 전용면적 235㎡, 236㎡, 282㎡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였다.

세대는 자연녹지 특성상 20%인 건폐율을 보완할 수 있는 지층구조를 활용하여 거주 공간을 넓게 확보하고 뒤로는 6.6평에 달하는 중정을 내어 환기와 여유공간을 확보했다.

기본타입을 바탕으로 개인 취향에 맞는 공간 배치 및 자재를 선택해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맞춤설계가 가능하며, 내부는 친환경페인트, 이건창호, 한샘 인테리어,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고가 자재로 시공해 고품격 실내 공간을 창출했다.

단지 인근에 롯데쇼핑몰, 신세계백화점 등 대도심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봉초·신봉중·신봉고 등 각 급 학교와 신봉2지구내에 초등학교 및 다예린 유치원, 리라유치원, 수지고 등이 있다.

현장에서 강남권 동탄신도시 20분, 서울 전역으로 40분 진입이 가능하며, 차량5분 거리인 서수지IC 외에도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 등 접근성 높은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이어 대중교통으로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과 성복역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주요 지하철 환승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