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청에 따르면 2021년 1~11월 11개월간 전자상거래 수입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7% 증가한 41억5000만 달러로 해외직구 규모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우리나라 20~50대 국민 2명 중 1명은 해외직구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시장 규모 및 해외직구 시장의 확대는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쿠팡, 네이버, 지마켓, 이베이, 아마존, 룸에이 등 여러 E커머스 업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미국매트리스 대표 e커머스 업체 '룸에이'는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씰리, 템퍼페딕, 썰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룸에이는 현재 미국 현지 법인과의 직접 제휴를 통해서 미국 각 브랜드 사에서 직접 오더 후 제작된 검증받은 매트리스만을 빠르게 제공하며 좋은 제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관부가세 지출, 배송 대행비, 개인통관부호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없애고, '전국 무료 설치 배송', '빠른 한국도착 상품', '품질보증서 제공' 등으로 안전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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