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천안아산역 이지더원
사진제공= 천안아산역 이지더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라인건설이 충남 아산배방지구에 분양한 아파텔 ‘천안아산역 EG the1(이지더원)’은 특화설계의 강자답게 아파트와 같은 특화설계 등으로 우수한 상품성을 선보이고 있다.

‘천안아산역 EG the1’ 아파텔은 다양한 공간 활용 및 여러가지 물품 보관이 가능한 가족만의 호실 앞 공용공간도 세대별로 제공된다. 또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무려 4.7m 와이드형 광폭거실을 선보인다. 전세대를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하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3bay, 4bay로 설계했다.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천안아산역 이지더원(EG the1)’은 광역교통망과 대규모 개발호재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단지는 수도권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천안아산역(KTX)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로 소요되어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연화초, 설화중, 탕정고(예정) 등 초•중•고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불당지구 내 명문학원가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지상 1~2층에 위치하는 상가도 곧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천안아산역 EG the1(이지더원)’ 상가는 장재천 수변에 위치한다. 인근 주거지의 배후 수요와 인근 호수공원 산책객 등 유동인구 유입이 많은 수세권 상가로 이뤄져 있다.

한편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은 2022년에 아산테크노밸리, 김포한강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지구를 중심으로 약 1만여 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