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랑드코홈 제공
사진=블랑드코홈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 본점이 1600 1800 타원형 포세린 세라믹식탁 맞춤가구를 선보였다.

이태리 직수입 포세린 스톤웨어 테이블을 출시한 데 이어 입체감 있는 세로무늬가 특징인 인테리어 템바보드 다리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식탁을 입고했다.

지난해에 이어 2022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포세린 통세라믹 식탁상판은 소비자는 원하는 스타일과 취향대로 자유롭게 선택, 세트 조합할 수 있다. 다이닝테이블 특히 카페 같은 상업공간에서 주로 볼 수 있던 ‘템바보드’ 마감과 라운드 형태 마감이 가능해지면서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개성을 추천해 반영하도록 했다. 

또한 라운드, 반타원형, 타원형, 스퀘어형, 비대칭 비정형 등을 선보여 최신 유행의 레트로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에서 선보이는 4인용 6인용 패브릭소파는 100% 친환경 원재료와 항균력 99.9%의 기능을 가진 기능성 소파로, 유기화합물 검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공법의 원단을 제작하는 섬유강국 독일과 포르투갈, 이스라엘 등 유럽 현지에서 100% 직수입해 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대규모의 쇼룸을 보유하고 테마별로 가구를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수종별 사이즈별 다양한 가구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주문 후제작 방식의 원목쇼파, 모듈소파 등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공장과 쇼룸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스타일에 맞춘 세리믹식탁,패브릭 소파와 원목침대 등을 색상, 사이즈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설명하며 "맞춤배송과 철저한 사후서비스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템바보드 2000 8인, 4인 세라믹식탁, 맞춤제작 테이블, 4인용패브릭소파 등 입고된 가구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