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성 뛰어난 대로변 상가 ‘우만 한일베라체 에코플러스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
상태바
가시성 뛰어난 대로변 상가 ‘우만 한일베라체 에코플러스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2.01.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대로변 상가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대로변 상가는 분양 시장에서 오랜 기간 인기를 얻고 있는 상가로, 도로가 인접해 통행량이 많고 멀리서도 눈에 띄는 구조로 고객 유입이 활발하다.

전문가들은 “대로변에 위치한 개방형 구조의 상가는 주변 유동인구나 고객들의 눈에 띄기 쉬워, 투자가치 높은 상가 중 하나로 꼽힌다”며 “거기에 폭넓은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로 경쟁이 치열하게 나타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우만 한일베라체 에코플러스 단지 내 상업시설’에 수요자들의 시선이 향하고 있다. 성황리 분양 중인 해당 상가는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상가로, 탁월한 개방감과 가시성을 확보해 눈길을 끈다.

생활밀착형 업종 구성을 적용해 더욱 매리트가 크다. 마트, 텔레콤, 세탁소, 편의점, 커피숍, 안경점, 동물병원, 부동산 등 생활밀착형 업종 구성을 통해 입주민 고정수요 및 인근 직장인, 학생 등 주변 배후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성빈센트병원, 아주대병원 등 쇼핑, 문화, 생활편의 등을 모두 갖춘 생활 인프라 및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해 높은 투자가치를 선점하고 있다.

기타 특화설계 역시 주목도를 높인다. 녹색건축물 그린2등급(예정), 지하주차장 자동환기시스템 등 쾌적한 공간, 신재생 에너지시스템 등 친환경 설계도 적용했다.

더 많은 수요를 흡수하는 교통 여건도 마련될 예정이다. 향후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아주대삼거리(예정)과 신분당선 환승역(예정)으로 보기 드문 더블역세권이 갖춰져 상가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우만 한일베라체 에코플러스 단지 내 상업시설은 (구)호텔캐슬 자리로, 수원시 팔달구에 들어선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