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B부동산신탁은 단지 인근에서 생활편의시설과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2023년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골든루체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규모의 1개동으로 252실의 주거·업무용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해당 사업지 반경 1km 이내에는 중심상업지역과 대형마트, 영화관이 자리잡고 있으며 대규모 상업시설인 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를 중심으로 운유산, 필봉산, 가마지천이 형성되어 있으며 호수공원, 은여울공원, 수변공원 등 도보로 이동 가능한 자연녹지지역이 분포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사업지 바로 옆에 조성될 ‘월드기네스타워’는 경기 서북부 단일 건물 중 최대규모의 복합문화시설로 지상 10층 규모의 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다. 월드기네스타워에는 ▲50m 규모 실내폭포 ▲롯데시네마(8개관, 1900석) ▲대형 공연장 ▲클라이밍타워 ▲스카이다이빙 ▲볼링장(54라인) 등의 시설이 입점을 앞두고 있다.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 관계자는 ”쉽사리 줄어들지 않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집 근처에서 다양한 활동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골든루체뷰는 단지 인근으로 생활편의시설 및 자연환경이 분포되어 있어 일과 삶을 균형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든루체뷰는 약 1400여개의 사업체, 2만명의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는 서북부 산업단지인 김포골드밸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계속적인 지식산업센터와 택지개발 등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골든루체뷰 오피스텔 분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