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탄 레이크원 투시도
사진=동탄 레이크원 투시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 호수공원의 탁트인 조망권을 갖춘 오피스가 분양에 나선다.

SK에코플랜트는 경기도 화성시 송동 도시지원시설용지 62블록에 2월에 분양하는 동탄 레이크에디션 오피스 ‘동탄 레이크원’을 분양할 예정이다.

‘동탄 레이크원’은 동탄 호수공원의 앞자리에 위치해 있어 오피스의 가치를 높여주는 호수 조망 프리미엄을 누린다. 동탄 호수공원은 공원녹지 64만㎡ 및 호수면적 18만4,000㎡ 규모로 창포원, 갈대초지원, 제방가로원, 물놀이광장 등 다양한 수변공간은 물론 복합문화시설 및 산책로 등이 조성돼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중심지다.

호수공원 조망권 확보를 위한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남향 위주의 배치로 동탄 호수공원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특히 11~15층 고층부의 경우 광폭 테라스 상품 특화 설계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그리고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위치해 있다.

화성 반도체 클러스터와 동탄테크노밸리, 6곳의 산업단지 등 주변에 많은 기업들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탄2신도시는 SRT 동탄역과 동탄~인덕원선과 광역환승센터도 추진 중에 있다.

‘동탄 레이크원’은 지하1층~지상15층, 레이크에디션 오피스 총 1,095실로 구성되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동천동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