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하남본점 오픈을 기념해 미국 침대브랜드 매트리스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의 하남본점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매트리스+프레임을 구매할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계약자 30명에게는 스완리빙 고밀도 순면 매트리스 커버를 무료 증정한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을 통해 씰리 포스터피딕 플러스, 스턴스앤포스터 리저브 컬렉션 RE2 헵번, 템퍼페딕 T2 프로 어댑트 소프트 등 다양한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분당가구단지, 논현동가구거리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매장에 납품하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고객이 킹사이즈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침대프레임의 경우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후관리 또한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언제든 A/S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루모스’의 하남본점 오픈 기념 이벤트는 동일한 내용으로 일산점, 용인점 등 전국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