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반려동물을 위한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호텔)'와 콜라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노펫호텔은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으로 경기도 고양시와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해 있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을 비롯해 반려동물 대상 식사, 병원, 미용, 교육 등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소노펫 호텔 방문자는 1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페어링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펫쿠르트 저지방 락토프리 펫밀크'로 만든 멍푸치노와 반려동물 전용 생(生)유산균 '펫쿠르트 더블케어'를 넣은 샌드위치 2종으로 구성됐다.

hy는 소노펫호텔과 콜라보 기념 창고대방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증정세트', '실속세트', '브랜드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소노펫호텔 스위트 숙박권과 식사권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츠 상품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된다. 

최민웅 hy 플랫폼운영팀 담당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외출이 잦아지는 시기에 적합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