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파전문 생산업체인 ‘다이렉트소파몰’에서 코로나극복 이벤트의 창고 대방출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오포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를 포함한 전국 가구점에 국내산 맞춤제작소파를 
제작해 납품하는 쇼파공장 다이렉트소파몰의 이명호대표는 이번 창고대방출을 통해 여러 종류의 샘플쇼파를 중간유통과정이 빠진 합리적인 공장도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샘플쇼파는 가구점에서 판매하는 전시쇼파와는 다른 개념으로서, 다양한 커스텀제작이 가능한 국내산 쇼파의 특성상 주문과 다르게 제작된 쇼파를 지칭하며, 쇼파를 직접 생산하는 공장에서만 진행 가능한 특별한 행사라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용인가구단지 위치한 다이렉트소파몰 쇼룸에서 스윙소파, 모듈소파, 코너형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등 다양한 샘플소파를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가구점과 브랜드에 납품하는 공장에서 직접유통을 하다보니 중간유통금액이 빠진 합리적인 금액대라는 점과 소파 내장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서비스와 품질보증서 및 내장재인증서를 발급하며 디자인-제작-배송&설치-사후관리까지 믿을 수 있는 원시스템관리로 고객들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다이렉트소파몰은 작년 안산직영점과 대구직영점, 대전세종점을 연달아 오픈하였고 지난달에는 평택직영점을 추가오픈하며 전국적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창고대방출은 샘플소파 소진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소파몰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