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로리에갤러리
▲사진제공 = 로리에갤러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로리에갤러리는 29일,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4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 부리는 마술사와 열혈 순경이 함께 답답한 사건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드라마다.

드라마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등장했지만, 그 외에도 클락, 블룸, 블룸그레이까지 3가지 종류의 패브릭 마감 제품이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 라인과 원목 다리로 클래식의 품격이 느껴지며 로맨틱하고 따뜻한 감성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차차웅의 집 현관에서 최검(정준호 역)이 등장할 때 나오는 몬타나 와이드 서랍장도 인상적이다. 몬타나 시리즈는 다크 브라운의 색감과 톤이 시크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가구다.

로리에갤러리는 “몬타나 시리즈와 퀸앤 윙 체어 뿐만 아니라 액센트 체어, 볼드 체어, 디토 시리즈 등 각양각색의 로리에갤러리 제품들이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라며 “드라마 곳곳을 수놓은 제품을 유심히 지켜봐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로리에갤러리는 개그맨 박성호, 배우 김윤경 등 톱 스타들이 사랑한 고품격 가구 브랜드로 SBS ‘원더우먼’, 우먼센스, 리빙센스 등에 노출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16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40분, 일요일 밤 9시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