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2022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로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가능하다고 전했다.

‘2022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구성되었으며 이를 위해 3단계 마스터플랜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

공인모가 선보인 해당 프로모션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에는 최신 출제 경향을 담았으며, 공인중개사 무료강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다.

해당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잘 알려진 이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이들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인중개사 교재도 직접 집필하고 있다.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공인모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책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시험후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공부방법, 준비방법 등에 대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통해 단기합격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