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포레스트247
▲사진제공 =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포곡읍 주북리 일대에 총 24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

총 3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116.78㎡~156.14㎡의 선호도 높은 평형을 구성했으며,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며 개별주차공간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외벽은 벽돌 조적으로 시공하고 실내는 친환경 올퍼티 페인트로 마감했으며, 넉넉한 잔디마당으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내 가로등, 주출입구차단기, 무인경비CCTV 등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최신 보안 시스템도 도입됐다.

경전철 고진역을 자동차로 7분대로 도달가능하며,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 용인역(예정)으로 환승가능하다.

추후 경전철 연장계획으로 기흥역~광교중앙역,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개통예정이다.

차량을 통해 영동고속도로 용인IC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 42번국도, 45번국도 등 이용가능하다.

단지 300m앞 스마트IC개발로 인해 진출입이 용이해지며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3년 개통예정이다.

용인세브란스병원, 다보스병원, 용인서울병원 등 의료시설과 대형마트, 중앙시장, 이마트, 죽전신세계백화점, AK플라자 등 쇼핑시설이 위치한다.

‘포레스트247’은 기존 1단지가 입주해 있으며 샘플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현재 막바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방문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