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가구몬스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가구몬스터는 5월 감사의 달을 기념하여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화장대 스툴 전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디와이가 런칭한 브랜드 ‘가구몬스터’는 500평의 전시장과 1,500평의 창고를 운영하며 3,000여평의 대지 위에 자리잡은 중부권 가구 매장이다.

초대형 창고를 활용한 박리다매형 상설 할인 시스템을 통해 당일 배송과 당일 설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천안가구단지 가구몬스터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한 주문자 생산 방식을 채택하여 안정적인 가구 공급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에 원목침대와 거실장, 화장대와 서랍장, LPM가구 등 독특한 자체 디자인 가구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세라믹이나 친환경 원목 등의 고급 자재를 국내외 공장을 통해 효율적으로 공수할 뿐 아니라, 해외 현지 공장과도 OEM방식을 도입하여 이탈리아 가죽, 폴란트 친환경 기능성 원단, 독일산 모터 등을 활용한 독자적인 리클라이너 등도 제작하고 있다. 

가구몬스터 관계자는 “5월 화사한 봄을 맞아 가족과 나들이에 나서는 설레임을 담아 화장대 스툴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생산과 제작, 마케팅, A/S까지 전담부서를 통해 철저히 관리되는 평택가구단지 가구몬스터에서 남다른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에 봄 기운을 담은 가구들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