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간디자인기업 인아트가 창립 26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인아트의 침대와 소파 식탁 등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아트의 직영점과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샵까지 전국 매장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창립 26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균일가전도 실시된다. 봄 침구 패브릭 제품들을 비롯해 독일 식기세트와 각종 홈데코 상품들의 특가전도 진행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지급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난 2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아트의 자체 제작 브랜드인 앤디 시리즈부터 영국의 디자이너 듀오가 만든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스퀘어루츠, 특별한 시간의 흐름이 담긴 네덜란드 자연주의 브랜드 디보디, 일본 오츠카사의 홈퍼니처 브랜드 등 다양한 원목가구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아트 관계자는 “지난 26년간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창립 26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혜택들과 풍성한 사은품들이 준비됐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