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식탁 우드슬랩 전문매장 ‘43번가아울렛’에서 고객감사 행사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43번가아울렛’은 일산가구단지에 전시매장을 소재한 우드슬랩 전문매장이다. 또한 파주에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43번가아울렛’에서 진행하는 전액 환불 행사는 기존구매고객 혹은 신규구매고객 모두 참여가능하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43번가아울렛’에서 구매한 우드슬랩을 활용하고 있는 사진 촬영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43번가아울렛’의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업로드 된 사진 중 1등, 2등, 3등을 추첨 후 등수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

1등은 우드슬랩 구매금액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어 우드슬랩을 0원에 구매하는 행사이다.

2등은 구매금액의 30% 환불, 3등은 플레이팅도마 세트 2개를 지급한다. 또한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43번가아울렛’은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원목의 수입부터 생산과 배송 설치 까지 모두 직접 맡아 진행한다.

국내는 거목이 자라기 힘든 기후 특성으로 우드슬랩 공급이 원할하지 않은데, ‘43번가아울렛’은 세계 각지의 품질 좋은 목재를 직접 수입하여 높은 품질의 우드슬랩을 제공한다.

‘43번가아울렛’의 전액 환불 행사는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43번가아울렛’의 공식홈페이지 혹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