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장수돌침대가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건강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1회째 진행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시상식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에서 후원한다.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단이 시장점유율, 브랜드인지도, 경영 활동, 경영 성과 등 다수의 항목을 꼼꼼하게 비교한 뒤 브랜드를 선정하고, 전국의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리서치 결과를 반영하기에 신뢰도가 높은 시상식이다.

㈜장수산업의 돌침대 전문 브랜드로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이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202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건강 침대 대표 명품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산업 포상 수훈과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하는 등 다수의 상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또한 장수돌침대는 돌침대는 중년층이 사용하는 것이라는 고정 관념을 깨고 소비층을 넓히기 위해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을 입힌 제품들을 출시했다. 싱글, 퀸, 트윈, 패밀리 등으로 사이즈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히는가 하면 거실에서도 돌침대의 온열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하여 돌소파와 온열매트 등도 선보였다.

장수돌침대 측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수상하게 된 데 대해 소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향후 장수돌침대, 장수돌소파를 넘어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돌침대, 돌소파 구매 혜택은 물론, 매장을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경품이 숨겨진 스크래치 복권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