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 라디체 전체 조감도
빌리브 라디체 전체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내 집 마련 시 주택 수요자들에게 인테리어가 중요한 항목으로 자리잡게 됐다. 특히, 최근까지 청약 열풍의 주역이었던 3040는 물론 20대들 사이에서도 인테리어는 화제성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캐치패션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4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럭셔리테리어(럭셔리+홈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리빙 카테고리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진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20대들이 주로 사용 사용하는 SNS 서비스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말 간담회에서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등 인테리어 관련 게시물들이 2021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해시태그로 뽑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처럼 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이 주거공간의 고급화에 집중되면서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대한 인기는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세계건설이 대구에서 최고급 인테리어가 적용된 단지인 빌리브 라디체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며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단지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동 본리네거리 인근에 들어서며 실내 공간은 다양한 수입 고급 브랜드가 적용될 예정이라 럭셔리테리어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먼저 주방 및 욕실에는 고급 주거상품에서만 볼 수 있던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비노바(Binova)’를 비롯해 프리미엄 싱크볼 브랜드 ‘아티녹스(ARTINOX)’와 독일 프리미엄 수전 브랜드 ‘그로헤(GROHE)’, 오스트리아 가구 하드웨어 브랜드인 ‘블룸(blum)’, 미국 욕실브랜드 ‘콜러(KOHLER)’ 등 각종 수입 브랜드가 적용된다.

또한 안방 고급 붙박이장 및 빌트인 스타일러, 안방 드레스룸 조명형 시스템 선반 및 판넬, 고급 조명 매립형 복도 장식장, 수입 원목마루 및 타일, 거실 및 복도 아트월 특화, 현관 중문 등 수납 및 마감에 있어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여기에 주방 벽 및 상판에는 튼튼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인기가 높은 엔지니어드 스톤이 적용될 예정이며, 전기 오븐과 냉장고, 김치냉장고와 식기세척기 등 빌트인 가전제품이 적용된다.

빌리브 라디체 분양 관계자는 “홈스타일링 등을 통한 고급 인테리어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늘면서 입주 후 바로 이를 누릴 수 있는 풀옵션 단지들에 대한 인기가 늘고 있다”면서 “신세계건설의 빌리브가 차별화와 고급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는 만큼 빌리브 라디체에도 수요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실내공간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빌리브 라디체 입주 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