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R산업(계룡그룹)이 대전시 유성구 죽동 일대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가 오는 20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3층~지상 7층 전용면적 28~84㎡ 오피스텔 16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면적형 별로는 ▲전용 84㎡ 115실 ▲전용 73㎡ 21실 ▲전용 55㎡ 23실 ▲전용 28㎡ 1실로 전실 중소형 중심이며 1룸, 1.5룸, 2룸, 3룸까지 다양한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전 타입 최대 약 26㎡에 달하는 복층 다락공간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고 최상층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됐다.

자녀방∙복도 부분에는 최대 3.0m, 안방∙거실 부분에는 최대 3.75m의 층고를 제공한다. 

유성IC, 유성고속터미널 이용 시 세종시까지 차량으로 약 20분이 소요되고 한밭대로, 북유성대로, 구암역 등도 있다. 

인근에는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CGV, 월드컵경기장, 유성선병원, 유성구청 등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 죽동초, 대덕국제유치원이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카이스트 등의 대학이 인근에 있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청약 일정은 23일(월)~26일(목)까지 견본주택 방문 청약으로 이루어지며, 27일(금) 당첨자 발표 및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