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미러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1,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기업인 미러클은 광주 서구에 있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더샵염주센트럴파크'입주민을 대상으로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열린 입주박람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주관사 해피홈에서 주관을 하고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주최했으며, 이번 행사는 욕실 코팅과 주방코팅 전문기업인 미러클을 비롯해 가구와 가전부터 청소, 이사 등 약 80여개 업체가 함께 참여했다.

더샵염주센트럴파크에 입주를 앞둔 입주민들은 미러클의 욕실과 주방코팅 뿐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모든 업체로부터 입주 준비 상담과 가격 할인 혜택을 받았다. 미러클 나노코팅 부스에서는 욕실과 주방에 물때와 기름때, 곰팡이 방지를 위한 프리미엄 항균코팅을 특별 할인 가격에 진행하였으며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미러클은 2021년 2월에 삼성디지털프라자(삼성전자판매)와 업무 제휴를 맺으며 욕실케어 분야에서 도약을 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대한민국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에서 건축(표면개선처리)부분을 수상했다.

미러클 나노코팅의 윤민규 대표이사는 "입주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특히 많은 입주민들께서 오랜 시간 줄서서 대기하고 상담 받으시면서도 미러클 고맙다는 말씀을 하실때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며 "입주하시는 분들께 두고두고 만족하실 수 있는 꼼꼼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러클은 5월 26일부터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2022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