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릉 이즈원풀빌라가 야외 대형 수영장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관광산업의 발달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박시설인 풀빌라의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가 한풀 꺾이고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어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없어짐에 따라 탁 트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어 하는 관광객의 수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즈원풀빌라는 모든 객실에 프라이빗 풀이 설치된 풀빌라펜션으로 객실 내 제트스파와 실내 바비큐 시설, 루프탑 스위밍풀, 3개의 야외 수영장등 각종 부대시설을 완벽히 갖췄으며,  펜션의 1층에 위치한 까페이즈와 시닉베이는 지역 예술가의 작품을 시기별로 전시하는 갤러리 카페로 운영되어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변에 경포 호수와 오죽헌, 주문진항 등 여러 관광지와 경포해수욕장, 영진해수욕장등이 위치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객실 수영장에 사계절 내내 미온수가 제공되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즈원풀빌라는 시닉94펜션과 카페 이즈를 함께 운영 중인데, 관계자는 “그저 하룻밤 머물고 가는 숙박시설이 아니라 힐링과 문화가 공존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하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휴식이 필요한 순간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