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역 역세권 일대에 ‘센트레힐스위트’가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 29~73㎡, 총 203실 규모로 계획되어 분양에 나섰다.

오피스텔 내부는 각 타입별 1.5룸과 2룸 구조로 특화설계가 적용돼 생활공간과 업무공간을 나누어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슬라이딩도어를 통해 침실 분리, 펜트리 등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IOT 시스템을 설치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LED 조명등을 세대 내 설치해 전기료 절감과 눈의 피로도를 감소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무인택배보관함과 풀퍼니시드 가전, 입주민전용 루프탑 가든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교통망 또한 확충될 것으로 보인다. 4조3875억원 규모의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 천안역 연결과 6788억원 규모의 수도권 전철 독립기념관 연장이 반영되면서 수도권과의 광역 연계 교통망 확충으로 새 정부의 '지방시대' 약속을 이행함과 동시에 산업과 관광, 레저 등 다양한 분야 경제 활성화 및 지역소멸 위기 극복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센트레힐스위트’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 문의는 유선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