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키놀키즈풀빌라'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모든 객실에 어린이 놀이시설을 완비했다.

키놀키즈풀빌라는 모든 객실이 독채형인 프리미엄 풀빌라로, 모든 객실에 프라이빗 스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사계절 내내 온수가 제공되어 한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객실 테라스에 싱크대와 바비큐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오션뷰를 즐기며 편안하고 오붓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풀빌라는 45평형의 루나와 65평형의 루미에르, 70평형의 쏠라와 라스텔라, 100평형의 라루체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객실 선택의 폭이 넓으며, 모든 객실의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있어 오션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실내 어린이 놀이시설은 안전과 위생 관리가 철저해 다칠 염려 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고, 각 객실 또한 키즈시설과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 짐을 챙기는 수고로움 없이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키놀키즈풀빌라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은 언제나 즐겁지만 그만큼 신경써야 할 것이 많아 번거로운것이 사실”이라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까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세심하게 편의 시설과 물품들을 준비했으니, 모두에게 휴식을 선사하는 여수 키놀키즈풀빌라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